IE 제10회 후배사랑 소액 장학금







[ 공대 채용정보 ]

학과 구성원(동문 포함)이면 누구나 로그인 후 좋은 소식을 올리실 수 있습니다. 함께 나눠요.
* 하나의 행사는 게시글 하나에 한꺼번에 올리세요. (사진 15개까지 가능)
* 본문삽입한 첨부사진의 설명은 해당사진마다 바로 밑에 넣어주세요.
Oct 04 Wed, 22:15

<환희제> 공과대학 X 간호대학 연합축제

[레벨:5]22전은서 조회 수 651 추천 수 0

어느덧 여름의 막바지가 찾아오고 우리에게 어김없이 가을이 돌아와 9, 2학기 개강을 맞이하였습니다. 지난 12일에는 간호대학과 공과대학의 연합 축제인 환희제가 개최되었습니다. 13시부터 시작된 축제는 다양한 부스로 이루어져 학우들의 재미를 더했습니다.



 DDD.png

 

산업공학과 부스에서는 사격 부스가 진행되어 단계별로 다양한 상품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5단계는 사이드 메뉴, 6단계는 메인 메뉴 택 1, 7단계는 D.P 세트로 주점의 메뉴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이어서 17시부터는 본격적으로 무대가 시작됨과 동시에 부스가 마무리되고 여러 주점이 열렸습니다. 본무대를 장식한 다양한 참가자들의 노래와 춤 등이 축제에 모인 사람들을 더욱 즐겁게 만들었습니다.

SS.png



SG.png

 

산업공학과 주점인 <D.P>에서는 DPㅐ불닭(대패불닭), DP(대패김치), 야끼만두를 맛볼 수 있었습니다. 최근 인기가 많았던 드라마 제목을 딴 재치있는 주점 이름과 메뉴는 다양한 사람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image09.png


 올해는 작년보다 조금 더 이른 축제로 학우분들의 활기찬 2학기 시작을 알렸습니다. 이 축제로 신입생, 재학생 모두 한편의 추억이 되길 바라며 내년이 더욱 기대되게 만드는 <환희제>였습니다.



written by (정)  22 전은서

              (부)  22 김채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