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E 제10회 후배사랑 소액 장학금







[ 공대 채용정보 ]

학과 구성원(동문 포함)이면 누구나 로그인 후 좋은 소식을 올리실 수 있습니다. 함께 나눠요.
* 하나의 행사는 게시글 하나에 한꺼번에 올리세요. (사진 15개까지 가능)
* 본문삽입한 첨부사진의 설명은 해당사진마다 바로 밑에 넣어주세요.
Sep 19 Tue, 12:04

2023 2학기 개강파티 !!

[레벨:2]21양혜정 조회 수 958 추천 수 0

 한 여름이 저물고, 매미의 울음소리가 조용해지며, 밤공기가 차가워지는 2023년의 가을이 찾아왔습니다. 97일 목요일 오후 7, 전남대학교 후문 을찌로 가맥에서는 산업공학과 학생들을 위한 20232학기 개강파티가 시작되었습니다. 여름방학의 긴 시간이 지나고 오랜만에 서로를 본 학우들은 저마다 웃음꽃이 피었습니다.


1.jpg


 학생회장 이승은 학생이 대표로 건배사를 외치며 동시에 개강파티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이 순간을 기다린 듯 모두가 각자의 잔을 들며 산업공학과의 힘을 보여주었고, 선후배들이 사이좋게 어울리며 하나가 되는 시간이었습니다.


2.jpg


 이번 개강파티에는 산업공학과 학생회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입장 시에 순서대로 번호표를 주고, 번호 뽑기 이벤트를 통해 상품을 추첨으로 받을 수 있었습니다. 1등 상품은 무려 더 벤티 5만원 상품권! 개강파티의 분위기가 무르익을 무렵, 번호 뽑기가 시작되었고, 23학번 김성훈 학생이 1등에 당첨되어 큰 박수와 함성으로 축하를 받았습니다. 21, 32명에게도 상품이 전달되며 모두가 재밌었고 즐거웠던 시간이었습니다.


3.jpg4.jpg


 20232학기, 새로운 여정이 시작되었습니다. 2학기에는 공과대학X간호대학 축제 및 전남대학교 총축제가 준비되어 있으며, 이번 학기 또한 학생회에서 다양하고 재밌는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벌써 학우들의 설레고 기대하는 마음이 느껴집니다. 마무리로 산업공학과 학우분들이 하고 싶은 것을 이루며 후회 없고 즐거운 알찬 2학기를 보내기를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



written by (정) 23 김성훈

(부) 21 양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