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E 제10회 후배사랑 소액 장학금 |
♡ 두근두근 2019 1학기 개강파티 ♡
2019년의 해가 밝은지도 엊그제 같은데 어느덧 선선한 바람이 부는 3월이 되었습니다. 3월 7일 목요일 오후 6시, 후문 우마이 도쿄에서 산업공학과의 2019년 첫 개강파티가 시작됐습니다. 우리의 개강을 축하라도 하듯이 뿌옇게 하늘을 가리고 있던 미세먼지가 오늘만큼은 걷히고 새파란 하늘이 드러났습니다.
오랜만에 만나 서로 반가워하며 입가에 웃음꽃이 핀 재학생들과 달리, 뭔가 어색하지만 부푼 기대를 가지고 중앙에 앉아있는 신입생들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어색함도 잠시, 재학생, 신입생 모두 너 나 할 것 없이 가벼운 술 한 잔을 기울이며 서로 친해지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과대표를 뽑는 중인 산업공학과 학생들>
분위기가 무르익어갈 때쯤, 대망의 19학번 과대표를 뽑는 시간이 다가왔습니다. 총 세 명의 후보가 나와 자신의 공약을 펼치고 가벼운 장기자랑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설 재현 학생과 학생회장인 박 민수 학생도 앞으로 나와 같이 노래를 부르며 더욱 화기애애한 개강파티를 만들었습니다. 치열한 투표 끝에 김 대식 학생이 이번 19학번 과대표로 선정되었습니다.
<함께 어울리는 학생들>
순조로운 진행 속에 1차 개강파티가 끝나고 2차는 올리브에서 이루어졌습니다. 1차처럼 많은 학생은 아니었지만 여러 학생의 참여 덕분에 2차 또한 순탄하게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개강파티를 시작으로 새로운 학기가 시작되었습니다. 앞으로 열릴 학과 행사들에도 기대를 품으며 즐거운 학과생활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By. 이채림(정)
오수경(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