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등록 안내입니다.
- 등록기간: 2015. 11. 27.(금) 09:30 ~ 12. 2.(수) 16:00 (은행업무 시간까지)
- 등록금 고지서 조회 방법:
학생포털 - 교육지원 - 내 학사행정 - 수업 - 계절학기 - 계절학기고지서출력
- 납부 방법: 고지서 출력 후 광주은행에 납부하거나 가상계좌로 입금
가상계좌를 통한 납부 시 등록 기간 내에는 은행 마감 시간 이후에도 납부 가능
- 유의사항
* 고지서의 입학금, 수업료 항목 옆의 괄호(예. ANP1001) 안의 교과목 코드가
수강신청한 교과목임
* 두 과목 이상 수강신청하여 한 과목만 수강을 희망할 경우
전액 수강료를 납부한 후 개강전 수강취소 기간에 취소: 2015.12.16.(수)~12.17.(목)
* 수강 내역 정정은 불가능
* 은행창구 및 가상계좌를 통한 수강료 납입확인은 납부한 다음날 오전에 확인 가능
* 수강료 납입확인 조회 방법
학생포털 → 교육지원 → 내 학사행정 → 수업 → 계절학기 → 계절학기고지서출력/등록내역
확인 → 인쇄버튼 클릭 (납부되었을 시 납부확인 및 고지서 출력 불가 메시지 활성)
* 추가 등록기간이 없으므로 해당 등록기간에 필히 납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