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대학교 학사업무 추진계획에 따라 2014학년도 제1학기 등록 공고문 및 안내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가. 성적표 후면에 인쇄되어 발송되었던 등록 안내문은 2012학년도 제2학기 성적표부터 각
가정 우편발송이 중지(전남대 포털에서 성적확인으로 개선)
나. 2011학년도부터 개인별 납입금고지서도 각 가정에 우편으로 발송하지 않고있으니 우리대
학교 홈페이지 또는 전남대포털에서 출력하여 납부하도록 바랍니다.
(분할납부도 발송안됨)
다.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은 2014. 1. 13.(월) ~ 1. 24.(금)까지 학생이 직접 우리대학교 홈페이
지(포털-로그인-교육지원-내학사행정-등록)에 접속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분할납부 신청 제외자: 2014.1학기 장학금 수혜자(수업료 면제자는 가능) ( * 해당되면 취소될 것 같습니다.) 학자금 대출신청 예정자 미등록 휴학예정자 수업연한초과자 |
라. ❍ 등록기간 : 2014. 2. 20.(목) ~ 2. 25.(화) [4일간]
붙임
1. 2014학년도 제1학기 등록 공고문 1부.
2. 2014학년도 제1학기 등록 안내문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