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제2학기 학부 및 대학원 재입학 시행 공고
전남대학교 학칙 제30조에 의거 2017학년도 제2학기 학부 및 대학원 재입학을
아래와 같이 시행함을 공고합니다.
1. 재입학 대상
미복학·미등록·학사경고 등의 사유로 제적되었거나 자퇴한 자
(* 재입학 제외의 세부 대상은 첨부파일의 시행공고문을 참고)
2. 원서 접수 방법
- 접수 기간 : 2017. 7. 3.(월) ~ 7. 7.(금) 18:00까지
- 접수 장소 : 해당 학과(부) 사무실
- 접수 방법 : 재입학원서를 작성하여 해당 학과(부) 사무실에 제출
* 재입학원서는 붙임 파일에서 다운로드하여 사용
* 면접 및 기타일정에 관해서는 해당 학부 사무실에 문의
3. 재입학자 선발 및 허가
- 선발방법 : 학과에서 정한 방법으로 선발
- 허가일 : 2017. 7. 26.(수) 10:00 전남대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
4. 재입학자 등록기간 : 2017. 8. 21.(월) ~ 8. 24.(목) 오후 4시까지
- 기간 내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 재입학 허가가 취소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5. 수강신청 (학부생만 해당)
- 수강희망과목 예약기간 : 2017. 8. 1. ~ 8. 2.
- 학년별 수강신청 기간 : 2017. 8. 4.(4학년), 8. 7.(3학년), 8. 8.(2학년), 8. 9.(1학년)
- 공통기간 : 2017. 8. 10. ~ 8. 11.
6. 기타
- 자세한 사항은 첨부된 재입학 시행 공고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문의사항 : 학사과 062-530-1050
2017. 6. 14.
전 남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