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지원목적
◦ 취업에 대한 동일한 목적의식을 가진 재학생들에게 취업동아리 결성 및 체계적 지원을 통하여 스스로 자기 능력 계발을 할 수 있도록 유도함으로써 - 취업 경쟁력 제고 및 취업의식 조기함양 - 기업이 필요로 하는 융합, 창의, 도전, 경쟁력 있는 인재양성을 통하여 성공적인 취업 기회 제공 |
2. 지원대상
1) 취업 지원 분야가 같은 학부생(1~4학년) : 4명~6명 정도의 취업동아리 결성 및 지원, 총 10개 팀 모집
2) 동일한 구성원이 교비 및 대학 사업비로 지원받는 학습/취업/창업 동아리 중복지원 불가
3) 구성학년 : 필수 3~4학년 회원, 선택 1~2학년 회원
4) 취미활동이나 교양을 위한 자발적 모임은 제외하며, 취업관련 전문성과 목적성이 분명해야 함
3. 지원내역
1) 활동지도 : 그룹별 자율적인 온∙오프라인 취업동아리 지도
2) 지원금 : 팀당 200,000원 지원
- 결과보고서를 평가 후 지급을 원칙으로 함
3) 멘토링 : 졸업 동문 및 전문 컨설턴트 초청 지원(팀당 100,000원)
4자기계발활동기록부 점수 부여
4. 취업동아리 운영일정
구분 | 일 시 | 내용 | 세부내용 |
1학기 | 2017.4.3.(월) ~2017.4.14.(금) | 신청서 접수 | - 직접 제출 |
2017.4.17.(월) ~2017.4.19.(수) | 최종 선정팀 공고 | | |
2017.4.21.(금) | 동아리 대표 간담회 | - 사업개요 설명 - SMS 공지 | |
2017.4.24.(월) ~2017.4.28.(금) | 활동계획서 제출 | | |
2017.5.1.(월) | 활동 시작(10주) | | |
2017.7.3.(월) ~2017.7.7.(금) | 결과보고서 제출 | | |
2017.7.10.(월) ~2017.7.21.(금) | 결과보고서 실적 검토 및 지원금 지급 | |
※ 상기 일정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5. 운영 방법
1) 동아리 결성 후 팀장의 지도하에 주 1회이상 자율적으로 운영
2) 주요 진행 내용 : 봉사, 공모전, 업종분석, 기업조사 및 분석, 토익,
입사서류작성, 모의면접, 영어회화, 자격증, 인턴,
시사스터디, 경력관리, 공기업 취업 준비 등
6. 신청 방법
1) 방문 접수: 공대7호관 1층 취업진로상담실
2) 문의처: 062-530-1922
3) 제출서류: 취업동아리 등록 신청서,개인정보 동의서, 회원명부, 활동계획서 (첨부파일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