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학년도 신(편)입생 스마트카드 학생증 발급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학생들은 기한 내에 학생증을 발급 받을 수 있도록 바랍니다.
가. 발급대상: 2014학년도 신(편)입생
나. 학생증 신청방법
1) 홈페이지 포털(http://arsam.jnu.ac.kr)접속
- 서비스데스크 - 스마트카드 - 발급신청
- 증명사진(3x4cm)을 JPG 파일로 등록하고 발급신청
2) 사진확인 절차: 포털(http://arsam.jnu.ac.kr)에서 학과조교가 신분 확인하여 승인한 후
발급신청이 완료됨
다. 학생증신청 및 사진파일 확인기간
구 분 |
학생증 신청기간 |
사진파일 확인․승인 기간 (확인자: 학과조교) |
신(편)입생 |
2014.03.01.(토)∼3.10.(월) |
2013.3.3.(월)∼3.11.(화) |
라. 파일생성 및 발급: 정보전산원에서 파일생성(CD제작)하여 광주은행에 발급의뢰
마. 배부: 추후 통보 (소속학과 사무실)
배부 절차 : 종합서비스센터 → 단과대학(행정실) → 소속학과 사무실 → 학생 |
바. 학생증 미소지자 신분증 대체
o 학생증을 미소지할 경우 휴대전화에 바코드를 다운받는「모바일 신분증」으로 도서관,
전자출결 등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음
o 모바일신분증 신청 방법: 홈페이지 포털(http://arsam.jnu.ac.kr)접속
(서비스데스크 → 모바일신분증 → 발급신청)
사. 학생증 서비스 가능분야
o 도서관 출입, 전자출결
o 금융(광주은행): 스마트카드 학생증 및 신분증을 지참 후 체크카드 기능 추가 신청하면
체크카드로도 사용가능
o 건물보안출입(SECOM): 소속대학 건물 중 보안이 설치된 특정건물을 출입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학과를 경유하여 통합경비상황실에 출입허가를 얻으면 자유롭게 출입 가능
붙임
1. 2014학년도 신(편)입생 스마트카드 학생증 발급일정 1부.
2. 신(편)입생 스마트카드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1부.
3. 학생증(스마트카드) 발급 신청 매뉴얼(학생용)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