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수강 취소에 관한 사항을 붙임과 같이 안내하오니 수강취소를 원하는 학생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수강료 반환 신청 방법 및 주의사항 잘 숙지하여 수강 취소 처리에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
가. 수강취소 기간 및 방법
구분 |
수강 취소기간 |
환불금액 |
취소방법 |
개강 전 수강취소 |
2013.6.19.(수) 09:00 ~ 6.20.(목) 18:00 |
전액 |
인터넷(우리대학 학생포털)을 이용하여 학생본인이 직접 전산취소 |
개강 후 수강취소 |
2013.6.24.(월) 09:00 ~ 7.1.(월) 18:00 |
수강료의 2/3환불 |
수강취소원을 작성하여 담당교수의 날인을 받은 후 수강취소원 및 통장사본을 구비하여 본부 2층 학사과에 제출 |
2013.7.2.(화) 09:00 ~7.4.(목) 18:00 |
수강료의 1/2환불 | ||
2013.7.5.(금)~ |
취소 및 환불 불가 |
|
나. 수강취소 유의사항
1) 수강취소 기간에는 다른 교과목을 추가로 신청할 수 없음
2) 수강취소 기간 이후에는 어떠한 사유로도 취소할 수 없음
3) 수강취소 이후에는 수강신청 복원이 불가능함
4) 수강취소 후 최종 수강신청 내역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학사지도
붙임
1. 2013학년도 하계계절학기 수강취소 안내 1부.
2. 수강취소원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