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 하단의 [전남대학교], [취업・진로], [국제협력본부] 공지사항에서 유익한 정보 배달해주세요. ^ㅁ^
공지사항
› 학사 › 2021학년도 신(편)입생 학생증(스마트카드) 발급 신청 안내(~3/5금)
20임수미
2021.02.17 09:30:41
<2021학년도 신(편)입생 학생증(스마트카드) 발급 신청 안내>1. 신청대상: 2021학년도 신입생(학부, 편입, 대학원) 2. 신청기간: 2021. 3. 2.(화) ~ 2020. 3. 5.(금) 3. 신청방법가. 전남대포털(http://portal.jnu.ac.kr) 로그인 → 서비스데스크 → 스마트카드 → 발급신청나. 기본정보 확인, 증명사진(3x4cm)을 JPG 파일로 등록 → 신청버튼 클릭 (기본정보에 입학원서 사진으로 업로드 되어 있음. 변경 희망 학생만 새로운 사진 등록)다. 광주은행 사이트로 이동하여 개인정보 수집·이용 제공동의서 제출 → 신청완료 ※ 반드시 광주은행 제공동의서 제출 확인(미제출시 학생증 발급신청이 안됨) 4. 배부일정 : 3월 넷째주 예정(배부 계획은 3월초 홈페이지 게시 예정,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5. 학생증 이용 안내
가. 도서관 시스템 이용 (출입, 열람석, 도서 대출) ※ 학생증(스마트카드) 수령 전까지 모바일 학생증으로 도서관 출입 가능 - 모바일 학생증 발급 방법: 스마트폰에 ‘전남대스토어’ 앱을 설치 (설치방법은 첨부된 '학생증 신청 매뉴얼' 을 참고) 나. 체크카드 및 교통카드 사용 - 학생증 수령 후 신분증을 지참하고 광주은행을 방문하여 신청 다. 보안건물 출입 - 소속대학 강의실 및 동아리방 등 보안이 설치된 특정건물의 출입은 소속학과에 신청, 출입허가 후 자유롭게 출입 가능문의: 종합서비스센터 Tel: 530-0952
http://ie.jnu.ac.kr/102439
첨부 [1]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