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 하단의 [전남대학교], [취업・진로], [국제협력본부] 공지사항에서 유익한 정보 배달해주세요. ^ㅁ^

공지사항학사 ›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재택수업 공지(3/16월~27금)

17문홍주 2020.03.09 17:16:23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재택수업 공지
   
 
- 개강 후 2주간 등교에 의한 집합수업은 하지 않고, 과제물 활용 수업,
  원격수업 등 재택수업 실시 (학부대학원 모든 수업 해당)
  * 실험·실습 교과목, 현장실습 교과목 등은 학기 내 보강

- 기간: ‘20. 3. 16.() 3. 27.()
  * 코로나19 사태 추이를 보고 재택수업 기간 연장 여부를 추후 결정

 
1. 재택수업 방식
우리 대학 e클래스(http://sel.jnu.ac.kr)를 활용한 과제물 활용 수업 및 원격수업, 실시간 화상 수업 등
❍  해당 교과목에 따라 재택수업 방식이 상이할 수 있으므로 재택수업의 구체적인 방식은 이클래스 공지사항 참조 또는 교과목 담당 교원(Q&A, 이메일)에게 문의
 


2. 출석 인정 및 절차


코로나19 의심 및 확진 학생이 관련 증빙서류* 제출한 경우
     * 진단서, 진료확인서 또는 학내 보건진료소장 확인서
외국인 유학생의 경우 코로나19로 인한 입국지연 및 

   입국 후 14일간 자율격리 후 학생이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한 경우
  * 항공사의 비행기티켓 취소·결항 안내메일, 비행기티켓, 출입국사실증명서
해당 학생이 출석인정원과 증빙서류를 소속 학과()에 제출하여 

   학()장의 허가를 받아 출석 인정허가서를 교과목 담당교원에게 제출

http://ie.jnu.ac.kr/98553
 

댓글 쓰기

TOP 
[ PC 버전 ]
Copyright © 전남대학교 산업공학과. All Right Reserved.
서버에 요청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