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등록 안내입니다.
- 기간: 2014. 5. 30.(금) 09:00 ~ 6. 3.(화) 16:00 (은행업무 시간까지)
- 등록금 고지서 조회 방법:
학생포털 - 교육지원 - 내 학사행정 - 수업 - 계절학기 - 계절학기고지서출력
- 납부 방법: 고지서 출력 후 광주은행에 납부하거나 가상계좌로 입금
- 유의사항
* 고지서의 입학금, 수업료 항목 옆의 괄호(예. ANP1001) 안의 교과목 코드가
수강신청한 교과목임
* 두 과목 이상 수강신청하여 한 과목만 수강을 희망할 경우
전액 수강료를 납부한 후 개강전 수강취소 기간에 취소: 2014.6.19.(목)~6.20.(금)
* 수강 내역 정정은 불가능
* 은행창구 및 가상계좌를 통한 수강료 납입확인은 납부한 다음날 오전에 확인 가능
* 수강료 납입확인 조회 방법 학생포털 - 교육지원 - 내 학사행정 - 수업 - 계절학기 - 계절학기고지서출력/등록내역 확인
* 이번 하계 계절학기에는 추가 등록기간이 없으므로 해당 등록기간에 필히 납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