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E 제10회 후배사랑 소액 장학금







[ 공대 채용정보 ]
제일 하단의 [전남대학교], [취업・진로], [국제협력본부] 공지사항에서 유익한 정보 배달해주세요. ^ㅁ^
  • 전체
  • 학사
  • 장학
  • 교내생활
  • 외부기관
  • 세계무대

전남대학교 교학규정40조 제1항 각 호의 사유 코로나19 확진·격리로 출석할 수 없는 경우의 

석인정과 관련하여 출석인정처리 절차 변경에 따른 매뉴얼을 붙임과 같이 안내합니다.


전남대학교 포털( http://arsam.jnu.ac.kr )에 접속 후

내 학사행정 - 수업 – 시간표조회 – 공결 신청

- 해당 교과목의 공결 [신청] - 해당사항 입력 - 증빙자료 첨부  (첨부파일 참조)


승인 후  출력하여 담당교수님께 직접 제출


증빙서류에는 본인의 이름과 해당 날짜가 표기되어 있어야 합니다.


ㅇ 병무청 신체검사는 구분을 [예비군훈련]으로 하시고, 

  비고란에 ' 병역판정신체검사 '로 작성해주세요.


ㅇ 구분의 <기타>는 아래 해당 시에만 선택(교학규정 제40조 제1항 6호,7호)

  - 6. 총장이 승인하는 재난 등의 사유로 출석할 수 없었던 자로서 그 사실을 소명한 자

  - 7. 「전남대학교 인권센터 규정」 제22조제1항제2호에 따라 인권센터장이 요구하는 경우


ㅇ 병원 진료는 진료(당일)/입원 기간만 신청 가능합니다.

  : 당일 처방전 가능(무료), 약봉투(X) 불가, 진료확인서는 유료(3천원 이하), 진단서(유료 1만원 정도).

   * 의료기간에서 발급한 서류를 위조/변조하는 것은 법적 처벌뿐만 아니라 학사 징계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ㅇ 경조사: 증빙서류에 본인과의 관계(가족관계증명서 등) 서류를 추가해야 합니다.


ㅇ 행사참여: 본부나 대학의 장이 승인하는 공적 행사에 참가하는 경우에만 공결인정이 된다고 표시되어 있습니다. 학술대회, 경진대회 등 개인적인 행사 참가는 학생이 교수님께 먼저 승인여부 확인 한 후 신청해주세요. 세미나/캠프/워크숍/경진대회/면접 등은 행사참여입니다교육실습은 교과목 관련 실습 참여일 때만 선택.

  - 면접은 참여안내 메일로 안되고, 종료 후 회사의 면접확인서를 첨부해야 한다고 합니다.

행사참여, 교육실습, 예비군훈련, 병원진료, 경조사, 생리공결, 코러나19, 기타(교학규정 제40조 제1항 6호,7호)☏1056 


출석인정처리 처리 절차

학생

소속 학과 및 대학()

학생 및 교과목 담당교원

 

학생 포털을 통해 출석인정 신청 

 

-교학규정 제11~7, 코로나19*에 의한 공결 신청: 사전·사후 신청 가능

공결일시 기준 2이내 후신청 가능

*코로나19 확진·격리 시

-(기존) 보건소 통보 문자 담당교원에게 제출

-() 전산시스템을 이용하여 출석인정 신청

 

- 생리공결 신청(8): 생리 공결 인정을 받고자 하는 당일(24시간 이내)에 신청 (익일 신청 불가)/1회 및 직전 생리공결일자 기준 15일 경과 후에 다음 생리공결 신청 가능, 증빙서류 불요

모바일을 통한 출석인정 신청은 현재 불가하며, 향후 시행 예정

출석인정 신청 확인 및 승인


(증빙서류를 첨부한 경우, 신청 후 꼭 알려주세요: 학과카톡 or 조교문자 or 학과실)


 


대학 승인: 062-530-1606

- 학생: 승인이 완료되면, 출석인정허가서 출력하여 교과목 담당교원에게 직접 제출

 

- 교과목 담당교원

· 제출된 출석인정허가서를 출석부에 반영

· 학사행정시스템에서 출석인정허가 내역 조회 및 확인 가능

(파일 다운로드 가능)

나의 소셜 정보
powered by SocialXE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학사 2025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운영 계획 안내 file [레벨:19]20배정현 2025-04-24 44
공지 교내생활 2025학년도 대학생활안내 file [레벨:30]20서민석 2025-02-18 1791
» 학사 출석인정처리 절차 변경에 따른 매뉴얼 안내 (공결,결강사유서,출석인정허가서) file [레벨:100]박찬민 2023-03-14 79220
공지 학사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처리 방법 안내 file [레벨:100]박찬민 2021-03-08 93111
1311 학사 [학사안내]2025학년도 1학기 중간 수업평가 실시 안내(~4/25금) file [레벨:2]21김가영 2025-04-21 20
1310 학사 2024학년도 후기(2025년 8월) 학부 졸업(수료)대상자 유보 신청 안내 file [레벨:7]24김소윤 2025-04-21 78
1309 학사 2025학년도 하계 채용연계형 현장실습 「포스코스틸브릿지 16기」모집 안내(4/14월~4/18금) file [레벨:30]20서민석 2025-04-11 90
1308 학사 2025학년도 1학기 학부 및 대학원 재학생 고지서 출력(최종등록) (4/10목 9:00~4/11금 16:00) [레벨:2]21김가영 2025-04-08 61
1307 학사 2025학년도 후기 일반대학원 입학전형 모집요강 공고 file [레벨:7]24김소윤 2025-04-04 60
1306 학사 2025학년도 1학기 학부 및 대학원 재학생 고지서 출력(최종등록) [레벨:7]24김소윤 2025-03-31 73
1305 학사 2025학년도 1학기 교과구분 정정 실시 안내(~4/4금) file [레벨:12]22전은서 2025-03-19 342
1304 학사 2025학년도 제1학기 최종 등록 공고(휴학,복학 등) [레벨:12]22전은서 2025-03-18 70
1303 학사 2025학년도 1학기 2차폐강 교과목 및 수강정정 안내(3/18화 10:00~3/19금 18:00) file [레벨:5]22고의현 2025-03-17 80
1302 학사 2025학년도 1학기 수강취소 안내(03/27목 ~ 03/28금 17:00) file [레벨:19]20배정현 2025-03-13 194
1301 학사 2025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개설교과목 수요조사 실시 안내(~3/21 금 18:00) file [레벨:7]24김소윤 2025-03-11 71
1300 학사 2025학년도 1학기 공과대학 취업교과목 '핵심취ㆍ창업전략' 청강 안내 [레벨:19]20배정현 2025-03-06 84
1299 학사 2025학년도 1학기 대체교과목 신청 안내(~3/10월) file [레벨:5]22고의현 2025-03-05 69
1298 학사 2025학년도 1학기 1차 폐강 교과목 및 수강정정 안내 [레벨:7]24김소윤 2025-02-28 92
1297 학사 2025학년도 제1학기 추가 등록/휴학,복학 공고(3/12수 ~ 3/14금 16:00) [레벨:19]20배정현 2025-02-24 178
1296 학사 2025학년도 신(편)입생 학생증(스마트카드) 발급 신청 안내(3/17월 09:00~3/28금) file [레벨:30]20서민석 2025-02-19 526
1295 학사 2025학년도 입학식 안내 (2/28 금 14:00) [레벨:7]24김소윤 2025-02-14 482
1294 학사 제73회 2024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졸업식 02/26수) 안내 [레벨:30]20서민석 2025-02-12 1387
1293 학사 2025학년도 1학기 수업시간표 안내 file [레벨:7]24김소윤 2025-01-24 3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