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신(편)입생 학생증(스마트카드) 발급 신청 안내>
1. 신청대상: 2020학년도 신입생(학부, 편입, 대학원) 2. 신청기간: 2020. 3. 2.(월) ~ 2020. 3. 6.(금) 3. 신청방법 가. 전남대포털( http://portal.jnu.ac.krViewer ) 로그인 → 서비스데스크 → 스마트카드 → 발급신청나. 기본정보 확인, 증명사진(3x4cm)을 JPG 파일로 등록 → 신청버튼 클릭
⇒ 기본정보에 입학원서 사진으로 업로드 되어 있음. 변경 희망 학생만 새로운 사진 등록다. 광주은행 사이트로 이동하여 개인정보 수집·이용 제공동의서 제출 → 신청완료 ※ 반드시 광주은행 제공동의서 제출 확인(미제출시 학생증 발급신청이 안됨) 4. 배부일정가. 소속 대학별 지정 배부일에 배부장소를 방문하여 수령나. 대학별 배부일정은 3월초 홈페이지 게시 예정
5. 학생증 이용 안내
가. 도서관 시스템 이용 (출입, 열람석, 도서대출)
※ 학생증(스마트카드) 수령 전까지 모바일 학생증으로 도서관 출입가능
- 모바일 학생증 발급방법: 스마트폰에 ‘전남대스토어’ 앱을 설치
(설치방법은 첨부된 '학생증 신청 매뉴얼' 을 참고)
나. 체크카드 및 교통카드 사용
- 학생증 수령 후 신분증을 지참하고 광주은행을 방문하여 신청
다. 보안건물 출입: 소속대학 건물의 강의실 및 동아리방 등 보안이 설치된 특정건물의 출입은 학과를 경유하여 통합경비
상황실에 신청, 출입허가 후 자유 롭게 출입 가능
문의: 종합서비스센터 Tel: 530-09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