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E 제10회 후배사랑 소액 장학금







[ 공대 채용정보 ]
제일 하단의 [전남대학교], [취업・진로], [국제협력본부] 공지사항에서 유익한 정보 배달해주세요. ^ㅁ^
  • 전체
  • 학사
  • 장학
  • 교내생활
  • 외부기관
  • 세계무대
Aug 28 Mon, 16:36
세계무대

Global CNU 학습도우미 선발(~9/8금)

[레벨:80]13이찬주 조회 수 2148 추천 수 0
 

<온누리 학습공동체: Global CNU> 학습도우미 선발

학습도우미 지원서 및 공인 어학 성적표 첨부하여 9 8()까지 접수

모둠 면담 및 학습 경험 공유 등 프로그램 운영 참여 통해 직무 능력 제고

 

교수학습지원센터는 <온누리 학습공동체: Global CNU> 프로그램을 효과적으로 이끌 Global CNU 학습도우미를 공모합니다. Global CNU 학습도우미 활동을 원하는 대학생은 9 8()까지 학습도우미 지원서(첨부파일)를 작성하여 교수학습지원센터 누리집(http://ctl.jnu.ac.kr)에 신청하면 됩니다.

 

외국어 활용 능력 신장을 통해 재학생의 취업 역량을 강화하고, 국제화 교육 활성화를 목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Global CNU는 각종 공인 외국어 시험 중 가장 기본적인 TOEIC, TOEIC Speaking, OPIc과 외국인 학생에게 필요한 TOPIK 그리고 제2외국어인 중국어 말하기(TSC), TOEFL를 동료와 함께 학습하는 프로그램입니다. Global CNU 학습도우미는 모둠 면담을 통해 효과적인 학습방법과 지식, 경험 등을 소개하고, 질문에 함께 고민하는 방식으로 프로그램 운영에 참여하게 됩니다. 선발된 Global CNU 학습도우미는 도우미 활동을 통해 지도력을 함양하고, 지식 공유를 통해 의사소통 능력을 향상할 수 있습니다.

 

TOEIC 900점 이상, TOEIC Speaking 6레벨 이상, OPIc IH등급 이상, TOPIK 5급 이상, TSC 8레벨 이상 혹은 이와 유사한 시험의 동일 자격을 취득한 대학생은 누구나 Global CNU 학습도우미에 지원할 수 있습니다. 교수학습지원센터는 이번 학기 5명 내외의 학습도우미를 선발할 예정입니다.

 

선발된 학습도우미는 모둠 면담 후 활동보고서를 제출해야 하며, 도우미 교육에도 참석해야 합니다. 학습도우미 활동을 성실히 수행한 학생에게는 Global CNU 운영 종료 후 40만원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활동 내용은 자기계발활동기록부에 기재됩니다. 선발 결과는 9 15() 교수학습지원센터 누리집을 통해 공지할 예정입니다. 자세한 신청 방법 및 내용은 첨부 파일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문의] 교수학습지원센터 학습력 연구개발부 ☎(062)530-0929

나의 소셜 정보
powered by SocialXE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교내생활 2024학년도 1학기 대학직장 예비군 전입 신청 및 개인 정보 수정 안내(1/2 화 ~) file [레벨:41]18정기섭 2023-12-20 31196
공지 학사 출석인정처리 절차 변경에 따른 매뉴얼 안내 (공결,결강사유서,출석인정허가서) file [레벨:100]박찬민 2023-03-14 40922
공지 학사 조기취업자 출석인정 처리 방법 안내 file [레벨:100]박찬민 2021-03-08 56061
7 세계무대 창조적 인생을 위한 국제 연수 설계 공모전(파일첨부) file 학과조교 2008-10-10 11793
6 세계무대 “학과 국제화”와 “창조적 인생”을 위한 기상천외 아이디어 공모 학과조교 2008-05-14 11546
5 세계무대 해외전문가 초청 세미나 학과실 2008-02-04 12515
4 세계무대 국제 비즈니스 인력양성사업 중국현지 연수/실습생 발표 file 학과실 2007-05-15 10620
3 세계무대 중국 국제비즈니스 인력 선발 및 프로그램 운영 계획 file 학과실 2007-05-14 13647
2 세계무대 국제비즈니스 인력양성사업 중국현지연수/실습 신청(5.14.2시까지) file 학과실 2007-05-11 10716
1 세계무대 국제비즈니스 중국현지 연수 계획 file [1] 학과실 2007-05-10 145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