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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학년도 신(편)입생 스마트카드 학생증 발급신청 안내
1. 발급대상:2017학년도 신(편)입생
2. 학생증 신청방법
가. 홈페이지 포털(http://portal.jnu.ac.krViewer)접속
- 서비스데스크 – 스마트카드(학생증) - 스마트카드 신청
※ 학생이 광주은행 사이트로 이동하여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동의서 제출
- 증명사진(3x4cm)을 JPG 파일로 등록하고 발급신청
나. 사진확인 절차: 포털(http://portal.jnu.ac.krViewer)에서 학과조교가 신분 확인하여 승인한후 발급
신청이 완료됨
3. 학생증신청 및 사진파일 확인기간
구 분 |
학생증 신청기간 |
사진파일 확인․승인기간 |
신(편)입생 |
2017.03.01.(수)∼03.09.(목) |
2017.03.02.(목)∼03.10.(금) |
4.배부: 3월 21일(화) 09:00~17:00 용지관 컨벤션홀 로비 (본인 신분증 지참)
▪당일 안찾아간 학생은 제1학생회관 1층 광주은행 배부 ▪며칠이 지나도 안 찾아간 학생은 추후 배부(광주은행 → 단과대학(행정실) → 소속학과 사무실 → 학생) |
5. 모바일 신분증 이용 안내
가. 모바일 신분증 소개: 카드신분증 미소지자나 신분증 발급기간동안 신분확인, 도서관 이용
등에 활용할 수 있는 또 하나의 신분증
나. 모바일 신분증 이용 방법: 스마트폰에 ‘전남대스토어’ 앱을 설치
※ 포털 접속 후 공지사항 참조(전남대학교 스마트폰앱 ‘전남대스토어’ 안내)
6. 학생증 서비스 가능분야
가. 도서관 출입
나. 금융(광주은행): 스마트카드 학생증 및 신분증을 지참 후 체크카드 기능 추가 신청하면
체크카드로도 사용가능
다. 건물보안출입(SECOM): 소속대학 건물 중 보안이 설치된 특정건물을 출입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학과를 경유하여 통합경비상황실에 출입허가를 얻으면 자유롭게 출입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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