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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 12. 19.(수)에 실시하는 제18대 대통령선거와 관련하여 부재자신고 업무에 관한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특히 부재자 신고가 공휴일(11.25.일)에 마감됨에 따라 우편으로 부재자신고 시 우체국 정상근무일인 11. 23.(금)까지 조기에 부재자신고가 이루어지도록 적극 협조해주시기 바랍니다.
o 부재자신고기간: 2012. 11. 21.(수) ~ 11. 25.(일) 18:00까지, 5일간
o 신고방법: 11. 25.(일) 18시까지 부재자신고서를 주민등록지 또는 국내거소신고지
구·시·군청 또는 읍·면사무소, 동주민센터에 직접 제출 또는 등기우편 송부
o 교직원 및 학생들의 부재자신고 편의 도모 및 투표율 제고를 위하여 붙임의 ‘부재자신고서’ 및 ‘부재자신고 안내문’을 각 기관 행정실(특히 생활관, 학생 회관 등 민원부서)등에 비치
* 학과실(공1A-504)에도 비치
o 부재자신고 후 거소투표를 실시하는 부재자투표 대상자는 우송받은 투표용지에 기표하여 선거일(12.19) 오후 6시까지 관할선관위에 투표지가 도착되도록 발송해야 함을 적극 홍보
붙임
1. 부재자신고 업무처리관련 조치사항 1부
2. 부재자신고서 서식 1부
3. 부재가신고 안내문 1부
4. 부재자신고를 할 수 있는 섬 현황 1부
5. 제18대 대통령선거 주요사무일정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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